히브리서 11:1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믿음은 꿈꾸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꿈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꿈을 꾸고 있습니까?

개인적으로 하나님 앞에 기도하면서 내가 어떤 사람이 되어야겠다 꿈을 꿔야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꿈을 위하여 기도하며 실천하며 나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저는 이 공동체를 향한 꿈이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꿈이 아니라, 하나님 앞에 기도하며 꿈꾼 것들을 계속 머릿속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찬양팀을 생각할 때마다

ywam의 화요모임 찬양팀의 모습을 꿈꿔 봅니다.

그 이상을 꿈꿉니다.

열정적으로 인도하는 찬양 인도자, 훌륭한 세션들, 수 많은 예배자들

저는 이미 머릿속으로 그것을 믿고 이미 이루어짐을 선포하며 나아갑니다.

그래서, 하나 하나 그것을 향하여 실천합니다.

싱어들이 점점 충원되었고, 예배팀은 먼저 기도하기 시작하였고,

하나님 앞에 열정을 드리며 예배 드리며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중보팀을 생각할 때마다

중보실이 꽉 차 기도의 열기로 뜨겁고, 성령이 충만하여 기도의 장소가 성령으로 인하여 진동하는 꿈을 꿉니다.

기도하면서 교회를 위해서 선포하고, 나라를 위해서 중보하고, 사람들이 다 용사로 변하여 거듭나는 것을 꿈 꿉니다.

그래서 중보팀장을 세웠고, 중보팀원을 모집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주님의 마음을 가지고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기도할 때 성령의 뜨겁게 하심이 강하게 느껴져서 지난주에 참 감사했습니다.

 

그룹을 생각할 때마다

서로 모일 때마다 사도행전의 교회처럼 뜨겁게 기도하고, 떡을 나누고, 자신의 재정들을 나누며,

말씀을 서로 가르치고 나누고, 더 이상의 사랑의 아름다움이 없을 정도로 뜨겁게 사랑하는 모습을 그리며

하나 하나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전도여행을 통해서 사도행전의 초대 교회의 삶을 그대로 실천하며 그것을 통해서

하나님이 주신 꿈들을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마포를 생각할 때마다

우리 청년들이 마포 땅을 밟으면서 기도하는 모습을 상상합니다.

마포에 살고 있는 청년들이 아무도 이 땅을 위해 기도하지 않을 때 기도하면서 매일 같이 거리를 걷고

하나님 이 곳에 하나님의 복음이 열려지게 하십시요. 그 마음을 품고 매일을 사는 모습을 꿈꿔 봅니다.

마포 지역에 가난한 사람을 생각할 때마다

자신의 것들을 가지고 찾아가는 동막 청년으로 인해 뜨거운 눈물을 흘리게 되는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해 봅니다.

 

캠퍼스를 생각할 때 마다

많은 학생들이 소망 없이 학업에 치우쳐서 인생의 절망가운데 혼자 눈물 흘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우리 동막 청년들이 다가가서 캠퍼스를 위해 기도한 것처럼 그렇게 복음의 눈물의 씨앗이 뿌려지길 원합니다.

영화 믿음의 승부처럼, 한 목사님이 캠퍼스에 아이들 사물함을 하나 하나 만지면서 기도하며 오랫동안 걸어다녔던 모습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 학교가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모습을 보았지요?

예전에 우리 같이 보면서 뜨거운 눈물을 흘렸던 그 모습을 저는 상상합니다.

 

여러분의 믿음의 상상은 무엇을 그리고 있습니까?

개인적으로 자신이 주님 앞에서 어떻게 되길 원한다는 믿음의 상상을 그리셔야 하고,

그룹별로 팀별로 우리 그룹이 팀이 어떻게 되길 원한다는 믿음의 상상을 그리셔야 하고

동막교회 청년부가 어떻게 되어야 한다는 믿음의 상상을 그리셔야 합니다.

그리고, 마포지역, 캠퍼스, 이 나라, 세계 열방을 향한 하나님 마음을 가진 믿음의 상상을 그리셔야 합니다.

 

믿음은 이 모든 것들이 실제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너무 작은 것들에 치우쳐서 종합적인 믿음의 상상을 제한 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축복합니다.

주님을 위해 위대한 일을 계획하라!~

 

 

HIS KINGDOM COME!

(청년부 클럽에 쓴 글.)

+ Recent posts